뉴스/평생학습

설문대여성문화센터 2014년 7월 교육 수강생 모집

jejulife 2014. 6. 17. 19:44
설문대여성문화센터 2014년 7월 교육 수강생 모집
설문대와 함께 배움의 열정으로 뜨거운 7월

 

 

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정렬)에서는 2014년 7월 교육프로그램 마련하여 6월 16일 (월)부터 수강생 모집, 접수를 실시한다.

7월 프로그램으로는 여성전문교육 분야 영어 생활회화(초급), GTQ포토샵, 맛있는 죽만들기 창업, 부동산 이론 및 실무 및 문화교육 분야 쉽게 따라하는 제주민요(초급), 귀엽고 사랑스러운 퀼트(초급), 전통매듭이야기(초급, 야간), 끌리는 연극교실(중급) 등 8개 과정, 165명모집한다.

맛있는 죽만들기 창업 과정은 평소 온 가족이 즐겨 먹을수 있는 다양한 웰빙죽을 만들어 먹음으로서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아울러 창업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부동산 이론 및 실무 과정은 실제적인 부동산 시장의 경제적 패러다임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부동산 재테크 방법을 습득하게 된다. 

또한, 쉽게 따라하는 제주민요(초급) 과정은 삶의 애환을 흥겨운 제주민요로 승화시킨 선조들의 지혜가 담겨 있는 초급 수준의 제주민요를 배우게 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퀼트(초급) 과정은 자투리 천 조각을 바느질로 한땀한땀 이어 실생활에 필요한 퀼트 소품 만들기를 통해 창조성, 예술성 향상 등 정서함양은 물론 친환경생활 실천 및 생활화를 실천하게 된다. 

수강신청은 6.16(월) 0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특히,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역사문화자료 무상 기증자에 한하여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단,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205, 4243로 문의하면 된다.